안뇽 엔비디야?
결합과 분할의 원리, 멋지구만!
싱글 시스템에서 시각화와 시뮬레이션을 동시에
콘텐트 제작은 시각적 디자인 작업과 물리적 시뮬레이션 작업이 동시에 요구됩니다.자동차를 설계하거나 디지털 영화 캐릭터를 제작할 때 자동차의 공기 역학을 이해하거나 액션 장면에서 캐릭터 의상의 움직임에 대해 시뮬레이션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는 디자인과 시뮬레이션 프로세스는 각기 다른 시스템이나 다른 시점에 발생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동시에 진행하기 어려웠습니다.
NVIDIA Maximus 소개
MVIDIA Maximus가 탑재된 워크스테이션은 업계 최고의 전문 3D 그래픽 기능인 NVIDIA® Quadro® GPU와 고성능 컴퓨팅 성능을 자랑하는 NVIDIA® Tesla™ GPU를 하나로 통합하여 이러한 과제를 해결했습니다.Tesla 코프로세서가 자동으로 렌더링 작업 및 CAE 계산을 수행하기 때문에 Quadro GPU의 부담이 줄어들어 그만큼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풍부하고 역동적인 그래픽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cpu만 사용한 작업이 파랭이 그 위로 GPU+GPU 기술 속도 빨라지는게 보이시졍
테슬라랑 합쳐지는 순간 속도가 그냥 아주 ㅎㄷㄷ
요것도 카티아 렌더링 성능
동영상에서 긁어온 이미지들이에요,
왼쪽이 간단한 렌더링을 적용한 이미지 오른쪽이 작업하는 창이죠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디자인을 하는 과정에서 오브젝트와각 재료 변수 등을 미리 정해놓고
거의 실시간으로 렌더링을 갈궈버립니다.ㄷㄷ(퀄은 떨어지겠지만)
여러 배경변수 때려넣으면 몇초만에 간단한 렌더링 땡~
이 카메라 각에서
요 카메라 위치로 옮겨도 실시간으로 보여주네욤 ㅎㄷㄷ
물 흐르는 시뮬도 간단
영화 작업하기에 좋다고 동영상에서도 말하는데
원래 작업하는 과정이나 프로그램 등을 잘 모르니..ㅋ;;
이런 기능이 있으면 많이 간단해진건가? 싶기도하고 ㅋㅋ
물이 다 흘러 내렸죠?
UFO로 모아서
몰고 다니기 ㅎㄷㄷ
요로코롬 특수효과 멋지게 쓴 영화들 많이 나오면 재밌겠네요.
요로코롬 특수효과 멋지게 쓴 영화들 많이 나오면 재밌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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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를 보아하니
디자인을 하는 수준에서 렌더링을 지속적으로 해주는 GPU가 있는 것 같습니다ㅋ
그걸 GPU끼리 일을 나눠서 하며 작업 속도를 빠르게 해주는듯하네요.
일단 두번째 그림 자료만 보아도 꽤 괜찮은 것 같아요.
간단한 3D 작업 해봤지만 정말 간단한 화면도 렌더링해가면서 버거버ㅓㄱ벅벅벅
했던 기억이 있는지라 ㅎㅎ
물가지고 노는 부분은 physx 기술도 많이 들어갔을 것 같아보입니다.
개발하는만큼 잘 써먹는군요 ㅋㅋ 굳~
필드에서 전문가분들은 어떻게 활용할지
또 이 기술을 어떻게 바라볼지 궁금하네요.
자료를 보아하니
디자인을 하는 수준에서 렌더링을 지속적으로 해주는 GPU가 있는 것 같습니다ㅋ
그걸 GPU끼리 일을 나눠서 하며 작업 속도를 빠르게 해주는듯하네요.
일단 두번째 그림 자료만 보아도 꽤 괜찮은 것 같아요.
간단한 3D 작업 해봤지만 정말 간단한 화면도 렌더링해가면서 버거버ㅓㄱ벅벅벅
했던 기억이 있는지라 ㅎㅎ
물가지고 노는 부분은 physx 기술도 많이 들어갔을 것 같아보입니다.
개발하는만큼 잘 써먹는군요 ㅋㅋ 굳~
필드에서 전문가분들은 어떻게 활용할지
또 이 기술을 어떻게 바라볼지 궁금하네요.
출처: 엔비댜
http://www.nvidia.co.kr/object/maximus-kr.html